민원안내
민원신청 안내는 인터넷 공간에 마련된 민원창구입니다.
여기서 각종 민원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신청 안내는 인터넷 공간에 마련된 민원창구입니다.
여기서 각종 민원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급수장치의 신설, 구경변경, 증설, 위치변경 등의 공사신청 민원입니다.
급수공사신청의 공사 비용 산정 안내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급수장치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급수중지 기간을 연장하는 민원입니다.
수도를 재 사용하기 위해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수도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 폐전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수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불편사항을 처리하는 민원입니다.
정수처분 된 수도전을 다시 사용하고자 할 때에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수도계량기가 이상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수도계량기의 고장을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동파로인한 수도계량기가 파손된 경우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가구분할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가설 건축물 급수장치 공사를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과오납금을 환부 받고자 할 때에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명의를 변경하고자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수도요금 납부내역을 확인하기 위하여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부과한 요금을 납부했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소유자 사이의 요금을 구분하기 위해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업종이 변경되어 요금을 달리 적용 받고자 할 때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옥내 누수 발생으로 요금을 감면 받고자 할 때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옥내누수 관련 안내사항입니다.
예금통장에서 자동으로 고지금액이 인출되도록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카드에서 자동으로 납기일에 고지금액이 납부되도록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수도요금 고지를 이메일과 알림톡으로 받는 서비스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가 요금의 부담을 감면 받기 위하여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다자녀 가정에서 요금의 부담을 감면 받기 위하여 신청하는 민원입니다.